티스토리 뷰
목차
MBC 나혼자산다에 나온 윤가이의 매력에 많은 사람들이 빠졌습니다. 자취 경력 4년 차로 서울 망원동에서 배우 윤가이의 취향이 가득 찬 "가이 하우스"가 소개되면서 관심이 치솟고 있습니다. 본문에서 윤가이 나혼산 다시보기, 인스타 및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윤가이 인스타
배우 윤가이는 요즘 SNL에서 "MZ력"을 가진 신입사원 역할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윤가이의 본명은 정유연으로 부산 출생이며 그녀의 프로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본명 : 정유연
- 생년월일 : 2000년 9월 16일
- 출생지 : 부산광역시 동구
- 신체 : 166cm, 48kg, AB형
- 데뷔 : 2019년 영화 <선희와 슬기>
- 대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 출연작 : 닥처 차정숙, 악귀, 멱살 한번 잡히시다, 매미, 척, 다음 소희 등
윤가이의 인스타는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나혼산 다시보기
평소 활발하고 외향적인 성격인 배우 윤가이는 나혼자산다에서 "하루 만원으로 생활하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그녀는 단돈 1만원으로 물가가 싼 망원시장에서 도전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으며 4,000원 콩나물 비빔밥으로 좋은 출발을 보여 주었습니다.
망원시장에서 유명한 고향집은 콩나물비빔밥 외에도 칼국수, 손수제비, 쫄면 등을 5,000원 아래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빈티지샵에 들어가 48,000원짜리 원피스를 입어보고 "오늘 아니면 옷이 없지 않나?"라며 고민에 빠진 후 결국 원피스에 무너지며 계좌이체로 옷을 구매하게 됩니다. 이 장면은 많은 시청자들에 큰 웃음을 선사하였고 결국 만원 챌린지는 무산되었습니다. "식비만 해당하는 걸로 타협했다"라고 해명을 했지만 이후 1살 차이인 남동생과 한강에서 라면을 먹으면서 여기에도 예상치 못한 라면 가격에 당황하게 됩니다.
이래저래 만원 챌린지는 무산되었지만 나중에 집으로 돌아온 윤가이는 하루를 정리하며 다이어리에 "혼자 사는 삶은 타협의 연속이다"라며 이날 도전에 대해 반성하게 됩니다.
윤가이는 취미로 배운 타로로 박나래와 전현무의 결혼운을 봐주며 한층 더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윤가이의 어머니는 1977년생 전현무와 동갑으로 "친구 딸이 나온 건 처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MBC 나혼산 다시보기는 바로 아래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윤가이 나혼산 다시보기, 인스타 및 프로필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현재는 SNL에서 MZ력을 뽐내며 인기를 얻고 있지만 앞으로도 기대가 많이 되는 배우입니다. 많은 매력을 담고 있는 배우 윤가이의 앞날을 응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